주민 소리함

주민 소리함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rystal 작성일2013-09-04 19:59 조회29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이수정부장이라고 합니다. 먼저 Q& A에 올려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이 늦어진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유승호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은 저희가 지난 월요일 오전 확인하였으나, 해당 내용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되면서 예기치 않게 지체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유승호님께서 겪으셨던 상황에 대해서도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특히, 저희 기관에 신청하셨던 자원봉사 관련 사항 및 평소 이웃 주민으로써 지녔던 선의에도 불구하고 기대와는 정 반대의 반응을 접하면서 겪었던 혼란스러웠을 부분도 무척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저희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은 현재 이곳의 대표기관이지만, 복지관이 위치한 건물에는 복지관 이외에도 어린이집과 상담센터 및 교육관과 수녀원 본원 등 수녀원 관련 여러 부속 기관이 소재하고 있고 기관마다 배치되어 생활하거나 이곳을 오가고 계신 수녀님들도 상당수 있는 관계로 현재 유승호님과 마주친 수녀님을 확인하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유승호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은 현재 수녀원 전체 공동체에 공지함으로써 복지관 및 수녀원과 이웃한 지역주민들과의 관계에 대한 수녀님들의 이해를 돕고 더욱 원만한 관계 및 여건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에 대해 안내하고 있음을 함께 말씀드립니다.

유승호님께서 신청하신 자원봉사활동은 저희로써는 너무나 감사한 제안이며. 특히 저희 기관에는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에 대한 학습지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관계로 해당 자원봉사자로 활동하시기를 아직 희망하신다면 봉사활동 연계가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하지만, 이번 일로 인한 유승호님의 저희 기관에 대한 불편한 마음이 저희로써는 염려되고 있는데, 현재의 상황을 고려하여 활동참여를 결정한 후 말씀해 주시면 해당 사항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불편한 마음과 유쾌하지 못한 경험을 하시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추후 이와 관련된 문의 및 연락은 저희 복지관 대표 전화 02-522-6004 또는 저의 개인 메일인 psylsj6074@naver.com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담아 사과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