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소리함

주민 소리함

복지관 3층에 대한 건의사항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타리나 작성일2018-11-02 11:28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모래놀이치료를 이용하고 있는 성인 내담자입니다.
2015년부터 꾸준히 까리따스복지관의 모래놀이치료를 이용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평일 오후 5시 이후 복지관 3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퇴근 이후 복지관을 방문하고 있어 일찍 도착할 경우 대기실 또는 모래놀이치료실 앞 (화장실 바로 앞) 테이블과 의자를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치료실 앞 테이블이 없어져서 이용의 큰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기실도 있고 이용하기도 했으나 5시 이후에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과 학부모 대기실에 모여서 앉아 있어 자리가 부족하고 학부모님들끼리 큰 소리를 대화를 하는 경우가 많아 저같이 혼자 조용히 이용하고 싶은 성인 내담자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화장실 앞 테이블이 사라진 뒤 대기실의 자리가 부족하고 시끄러워 이용하지 못하여 복도에 서 있는 경우가 잦아졌습니다. 아마 오후에 치료실을 이용하는 성인 내담자들이 저와 같은 경우를 많이 겪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장실 옆 테이블 이용 시 화장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화장실 문을 닫고 사용하는 방법이나, 테이블 옆 작은 파티션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공간이 다른 공간으로 특별히 사용되지 않는다면 기존대로 테이블과 의자를 놓아주신다면 저와 같은 성인 내담자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보다 편안하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부탁의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